골드인삼파스 솔직한 사용후기

2020. 11. 19. 14:39정보

728x90
반응형

저는 몸을 자주 사용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이곳저곳이 자주 결리고 뻐근하더라구요~

 

약국에서 판매하는 파스들은 너무 자극적이고 뜨거워서

화상을 입었다는 후기를 종종 볼 수 있어요~

 

 

 

그래서 검색하다가 찾은 것이 골드인삼파스!!

 

 

패키지만 봐도 인삼향이 은은하게 날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ㅎㅎ

어르신들이 찾을법한 디자인이에요

(실제로 어르신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하나에 25매나 들어있어요.

저는 4개를 구입해서 총 100매를 구입했어요.

하루에 1장씩만 사용해도 3달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이예요.

 

 

지퍼백이 있어서 파스 향이 안 나도록 보관할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해요

 

 

제가 몇 장 사용했는데 양이 정말 많죠??

정말 한국적이고 구수한 디자인이에요 ㅎㅎ

 

 

파스가 얇아서 25장씩이나 들어있는 것 같아요 ㅎㅎ

거의 종이 수준의 두께예요

인삼향도 은은~하게 나네요

 

 

혹시나 해서 움짤을 넣어봤어요

두께가 감이 오시나요?

일반 약국에서 판매하는 파스보다 훨씬 얇아요 ㅎㅎ

 

 

부착할 때 이렇게 스티커를 떼는 형태로 되어있어요.

 

 

스르륵 떼어보면 이렇게 반들반들한 부분이 나와요.

붙이기도 정말 간편해요 ㅎㅎ

 

 

앞면이에요.

특허번호가 있는데 특허청에 조회해보니 정말로 나오더라구요

특허받은 제품이기에 믿고 부착해 봅니다 ㅎㅎ

 

 

부착한 모습이에요~

파스가 탄력이 없어요. 그래서 움직일 때 약간의 고정 효과를 줄 수 있어서

저같이 손목이 아프면 살짝 고정해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손목보호대와 같이 착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무릎이나 팔꿈치에 붙이시려면 오려서 사용하셔야 할듯해요.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파는 파스는 화끈화끈 뜨거워져서 꾹 참아야 하는데

골드인삼파스는 시간이 지나면 은은~하게 따뜻해지는 효과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azormarket/products/5088917225

 

 

필요하신 분 참고하시라고 구입처 남겨드립니다 ^^

 

 

한방 골드 인삼 홍삼 패드 파스 100매 : 아소르마켓

한방파스,골드인삼파스,산삼패드,인삼파스,홍삼파스,근육통파스,붙이는파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