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hd 리콜 통지문을 받고 블루핸즈 방문한 후기

2020. 11. 20. 16:51정보

728x90
반응형

아는 지인이 자동차 딜러여서 정~~~~말 저렴하게 

아반떼 hd를 중고로 구입하여 잘 타고 있어요.

엔진오일이랑 브레이크 패드 등등 부지런히 신경 써서 관리하니까

아반떼 hd도 탈만하더라구요 좋아요!ㅎㅎ

 

 

 

그런데 집에 현대차에서 우편이 날아왔어요.

08년 아반떼 hd를 몰고 있는 저에게 현대에서 무슨 일로.....

신차를 줄려고 하나? 아님 무상으로 장기렌트?

온갖 이상한 망상을 하면서 우편을 뜯었는데

 

 

아니... 무상수리??

대박... 공짜라니까 일단 기분이 좋더라구요

블루핸즈 가면 대기실에서 편한 소파에 앉아서 커피믹스를 타 먹을 수 있고,

비싼 현대차들 카탈로그를 보면서 대접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나 싶어서

부리나케 블루핸즈로 갔어요

 

 

블루핸즈를 갔는데!

계기판에 경고등이 안 들어와서 안 고쳐준다는 거예요~

그래서 어이가 없어서 다른 지점도 갔는데 같은 얘기를 하더라구요 ㅋㅋㅋ

예방 차원에서 바꿔주면 안 되나 싶어서 다시 한번 통지문을 봤어요

 

 

저렇게 쓰여있네요 ㅋㅋㅋㅋㅋ

경고등이 점등된 차량에 한하여 무상수리를 해준다고 하네요

아직 경고등이 안 들어온 걸로 봐서는 문제가 없는 차량인 건 맞는데

그래도 불안하기는 해요~ 제동장치는 중요한 부분인데 예방차원에서 안 해주다니....

쫌 찝찝하긴 해요

 

 

일부 노후차량에서 이물질이나 수분이나 오일 등이 장기간에 걸쳐 미세 유입되어 수리가 필요할 수 있는 내용이네요

어서 열심히 일해서 신차로 바꾸고 싶네요!!

무튼 아반떼 hd는 한... 5년 정도는 더 끌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