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이 너무 느린 CJ택배, 자세한 배송조회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2020. 12. 15. 17:11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추운 12월 모두 건강하신지요?ㅎㅎ

작년보다 더 추워진것 같아서 옷을 꽉꽉 껴입어야 겠더라구요.

오랫만에 포스팅하는거라서

어떤 내용을 쓸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CJ택배를 이용해서 택배물을 보냈는데

너......무 느려서 답답하더라구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자동응답ARS로만 뱅글뱅글 돌리고

상담사와 통화할수 없게끔 해놨더라구요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자주하는데요

배송조회를 하면 너무 간략하게 나오는거에요

8일(화요일)에 배송을 보냈는데 15일에 도착하는게 말이 되냐구요....

(스샷은 늦게찍음)

배송하시는 기사님이나

허브에 전화해서 문의해보려해도 전화도없고...

경기도 광주에서 출고되서 분당 판교에 도착하는 과정이

너무 복잡하네요...화물이 군포로 갔다가 이천도 갔다가...

해외배송인줄 ^^^^

 

 

nplus.doortodoor.co.kr/web/detail.jsp?slipno=

 

CJ 대한통운 :: 택배WEB상품추적

등록되지 않은 운송장이거나 올바른 운송장번호가 아닙니다.

nplus.doortodoor.co.kr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구요

 

 

주소창에 보시면 주소가 나오는데 "=" 다음에 운송장번호를 넣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창이 새로 떠요 ㅎㅎ

 

 

스샷은 배송이 완료된 상태에서 찍은건데요

각종 허브에 들릴때에도 최종 목적지에서 배달해주실 기사님의 번호가 떠요(빨간동그라미)

그럼 기사님께 전화하셔서 송장번호 말씀드리면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실꺼에요

 

너~~~~~~~무 느린 대한통운..ㅠㅠㅠㅠ

업체를 바꿀까 너무 고민이에요!!

어떤 택배가 빠를까요?

추천해주세요 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