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탁으로 미국주식인 테슬라를 저렴하게 구입하였어요

2021. 1. 16. 12:53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 주식을 구입하는 서학개미에요 ㅎㅎ

은행에 예적금에 넣으면 너무 낮은 이자로 투자수익을 기대하기 너무 힘들어요

1년안에 목돈을 만들어야하는데...ㅠㅠ

현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두의 고민일꺼에요!

 

2020년에 엄처난 성장률을 보인 테슬라를 저는 투자하고있어요

한주당 90만원이 넘어가고 100만원가까이되는 테슬라의 주식을

천원 단위로 구입할수 있는 어플이 있는데

한국투자증권에서 나온 미니스탁이에요!

 

 

 

저번에 미니스탁에서 애플, 엔비디아, 구글이 있었는데 매도했어요

그런데 매도한게 입금이되었다고 알림이 왔어요 ㅎㅎ

그래서 바로 테슬라를 구입하기 위해 미니스탁으로 들어갑니다.

 

 

오랫만에 들어가는건 아닌데

그세 업데이트를 했나보네요 ㅎㅎ

빠르게 업데이트를 하고 들어갔어요

 

 

부끄럽지만 작년부터 은행에 있는 푼돈들을 모아고 모아서 테슬라에 차곡차곡 넣었거든요

예전부터 넣었는데 54%가 올랐네요 ㅎㅎ

이렇게 많이 오를줄 예상도 못했어요~

 

 

지갑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총 투자금액과 주문가능금액, 배당금으로 들어온 내역이 표시가되요

미니스탁은 1,000원단위로 구입할수 있기에

29,000원어치(?)의 테슬라를 구입하도록 해볼께요 ㅎㅎ

 

 

저무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주문하기 너무 쉬워요 ㅎㅎ

2만9천원을 입력하고 구매하기를 누르면요

 

 

이렇게 주문이 접수가 되어요 ㅎㅎ

미국시장은 한국시간기준으로 새벽에 열리기에 다음날 미국시장이 끝나는 시점으로 체결이 되나봐요

주문가격을 지정할수 없기에 무조건 1,000원단위로 구입할수밖에 없어요 ㅎㅎ

주식을 주업으로 하며 단타치시는 분들은 미니스탁이 안맞을수도 있겠네요 ㅎㅎ

저는 장기투자를 할 생각으로 길게 끌고갈 생각이여서

이렇게 묵혀두려구요 ㅎㅎ

유튜브에서 테슬라에 대해 많은 영상을 보며 공부를 하면서 느끼는건

테슬라를 장기적으로 투자할만 하겠다 싶다는 생각이 드는거에요

앞으로 호재도 많고, 테슬라 CEO의 목표를 이룰려면 아직도 한참 남았기 때문이죠

여러분들도 성공투자 하시길 바라며

제가 주린이여서 질문은 안받을께요 ㅋㅋㅋㅋ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