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은 과연 누구일까?

2020. 11. 25. 19:39정보

728x90
반응형

 

도심생활을 탈피하고

자유롭게 자연 속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구수하고 재미있게 보여주는

'나는 자연인이다' 는 MBN에서 2012년 8월 22일 첫 방송으로

426화 기준으로 시청률 4%를 달성하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에요.

 

이승윤과 윤택이 번갈아가며 MC를 하며

재미있는 연출을 돕는데요

 

그중 꿀성대, 따뜻한 보이스인 나레이션이 누구인지

정말 궁금해서 이번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나레이션이 누군지 바로 알려드리고,

영상도 첨부하였으니 과연 달달하고 편한 보이스의 주인공을

알아가 보도록 해요 :)

 

 

 

 

나는 자연인이다의 나레이션은

성우 정형석이에요.

 

2006년 KBS 32기 공채 성우로 데뷔했구요

배우자는 KBS 31기 성우 박지윤이네요 :)

사위는 박용식 배우, 매제는 박세준 방송인이라고 해요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ung_hyung_suk/

부부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channel/UCt18_tDhJOe9PljwLN6RjuA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channel/UCk-rGYtuK2ySoISyfncuShg

 

정형석종일듣기

꿀성대 정형석 종일 듣기_하루 종일 틀어 놓는 유튜브, 고막 남친 정형석이 당신의 하루에 스며듭니다. 섬유유연제가 되고 싶은 책처럼 음악처럼, 정형석입니다.

www.youtube.com

 

월드부부

자연인 성우 정형석 겨울왕국 안나 성우 박지윤이 부부라니 🤭 #성우 #정형석 #박지윤 #성우박지윤

www.youtube.co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 방송화면

 

성우 정형석은 배우로도 활동 중인데요

영화 , 방송, 뮤지컬, 나레이션 등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이에요

앞으로 여러 매체를 통해

꿀보이스를 많이 들었으면 좋겠네요 ^^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정형석 :: 네이버 인물검색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people.search.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