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하는 방법을 찾았어요

2020. 5. 29. 17:02정보

728x90
반응형

생일을 비공개하고 싶어서 카톡을 한참 찾았어요

뭐 누구나 그럴때 있잔아요..

세상에 나만 있고 싶고, 나 빼고 다 집에 보내고 싶은 그런 감정?

나만 그런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방법을 바로 알려드릴께요

너무 간단해서 알고나면 현타가 올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

 

먼저 카카오톡을 열으셔야해요!

제가 폰 정리를 안해서...ㅠㅠㅠㅠㅠㅠ

원피스에 조로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본인의 카톡을 누르면

그림과 같이 나와요 ㅎㅎ

그럼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로 된 아이콘을 누르세요

(조로를 너무 좋아해요...ㅋㅋㅋㅋㅋ아흣)

 

 

그럼 그림과 같이 생일 알림부분이 활성화가 되있을 꺼에요.

활성화가 되어 있으면 타인에게 나의 벌쓰데이를 알릴수 있어요

상당히 어그로를 끄는 기능이더라구요

어쩔땐 좋구 세상 나혼자 있고싶을땐 끄는게 좋구 ㅋㅋㅋ

 

 

활성화 된 표시를 살포시 눌러줍니다

세상 나혼자살꺼니까 다 로그아웃해버려! 

생일은 무슨! 우리 엄마한테 잘해주는 날이야! 

저 버튼을 누르시면 끝납니다 ㅎㅎ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