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인가 걱정하며 쇼핑간 솔직후기

2020. 5. 26. 14:53정보

728x90
반응형

월요일 저녁 퇴근하고 집에 있는데

엄마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서

밥 지을때 같이 넣을 잡곡을 사자며 전화를 하셨어요.

 

혹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이 아닌지 걱정을하며

일단 엄마회사 근처로 가서

엄마를 모시고 차에서 수다떨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으로 갔어요.

 

 

주차장 입구에 직원분이 계시는거보니

휴무일은 아닌가봐요 ㅎㅎ

지하주차장으로 내려왔어요.

지하주차장 내려오면서 안내문을 보니

비상등을 키라고해서 켰어요

다른차들도 비상등을 키니

다른차들의 위치가 잘 보이더라구요

 

 

주차하고 까먹지 않게 항상 사진을 찍어요

맨날 까먹어서 어쩔때는 온 주차장을 돌아다닐때가 있어요 ㅋㅋ

주차선도 넓고 좋네요 :)

 

 

 

위례점 스타필드는 연중무휴고

10:00~22:00까지 영업을 하네요

생각보다 오랫동안 영업을하는것 같아서

퇴근하고 와도 여유있게 쇼핑할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은 안나와있고

10:00~23:00시까지 영업하네요

아마 스타필드가 연중무휴이니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연중무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저번에 하남에있는 스타필드를 가보니까

목줄을하고 반려견을 끌고다니는

견주들이 많더라구요

배설물만 셀프로 잘 키우면 상관없다고 봐요 ㅎㅎ

짖지만 않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ㅎㅎ

우리나라도 반려견에 대한 너그러운 문화가 정착되는것같아서

다행인것 같네요 ㅎㅎ

 

 

우리 엄마!ㅋㅋ

블로그 포스팅할 사진 맘껏 찍으라고 

카트를 직접 끄셨어요(빈카트만)

카트를 끌 생각을하고 100원을 가지고왔어요 ㅎㅎ

100원을 안챙겨 오시더라도

동전교환기가 있더라구요 ㅎㅎ

지하주차장에서 동전교환기를 이용해서

카트를 끌고 올라가면 좋은 동선일듯 싶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이 없을것같아요 ㅎㅎ

매주 일요일에도 정상 영업하니까 

정말 휴무일이 없겠네요

근데 근무자분들 너무 힘드실것같아요 ㅠㅠㅠ

 

 

저는 코스트코는 몇번 방문했는데

과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어떤가해서

정말 기대했거든요

이렇게 신상품도 안내되있고

돈만 있으면 많이 누릴수 있겠어요 ㅋㅋ

 

 

크...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했어요!!

코스트코랑 비슷하긴 한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이 넓긴 한것같아요

와..여름시즌 준비하느라 

물놀이 용품이 엄청나게 많네요!!!ㅎㅎ

앞마당이나 옥상에 수영장 만들어서 놀면

진짜 좋겠어요 ㅎㅎ

 

 

캠핑용품도 있구요

선풍기도 있네요 ㅎㅎ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심플한 선풍기가 있어서

엄마랑 한참을 서있었어요

이걸 살까 말까....

생각해보니 집에도 선풍기가 있어요 ㅋㅋ

 

 

와...이런것도 판매하네요!

정원이 있으면 바베큐 그릴도 사서 고기 구워먹으면

진짜 딱이겠어요!!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ㅋㅋ

 

 

진짜 정말 넓어요!

근데 이상한건 사람이 많을 시간인데도

사람이 없어요~ 정말 휑하더라구요

아직 코로나때문에 거리두기하려고

오프라인매장에는 손님이 없나봐요

 

 

나라에서 재난지원금을 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재난지원금을 사용하려고

손님이 엄청나게 많을줄 알았거든요

아!! 대기업이라 재난지원금을 사용 못할수도 있겠네요

취지는 엄청 좋은 재난지원금!!

저도 받았지만 사용할수 없을것 같아서

개인카드로 다 긁으려구요 호호호

 

 

수박이에요!!!ㅋㅋ

엄마가 수박에 꽂히셔서

이것저것 통통통 두드려보셨어요

 

 

뭐가 맛있을라나...

구석에 있는 수박의 소리가

너무 좋고, 꼭다리가 신선해보여서

끙끙거리며 빼냈어요 ㅋㅋㅋ

아...이따 집에가서 수박 잘라먹어야겠어요 ㅎㅎ

 

 

아니 이것좀 보세요!!

미국산 소고기에요 ㅋㅋ

와..두껍고, 진한 육즙향기에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마침 소고기가 육즙을 내뿜으며 구워있길래

맛보기로 하나만 달라고해서 엄마랑 시식했는데

한입을 씹었을 뿐인데

육즙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찐한 육즙 향기에 다리가 풀려서

주저앉을뻔 했어요

 

 

육즙향기에 못이겨서 

미국산 소고기를 구입했어요

가격이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체력이 떨어질때 한조각씩 구워먹으려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오면서 엄마랑 나눴던 대화가

차가운 기운을 가진 사람은 소를 먹어야 하고

뜨거운 기운을 가진 사람은 돼지를 먹어야 한다고 하셔서

엄마를 위해 소고기를 골랐어요 ㅋㅋ

 

 

와...빵코너!!

진짜 빵냄새 장난 아니였어요

참아야 하는데 못참고

식빵이랑 크로와상을 골랐어요

엄마취향에 맞춰드렸어요 ㅋㅋㅋㅋ

다음에 올땐 초코머핀을 고를꺼에요

 

 

저녁을 집에서 해먹기 진짜 귀찮아서

아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서 가기로 했어요 ㅎㅎ

음...샐러드나 족발은 아닌것같고..

부대찌개도 아닌것같아요

집에 밥이 없어서 밥을 해야 하거든요 ㅋㅋ

 

 

살게없어서 푸드코트에서 먹을까 해서 갔는데

밥으로된게 없더라구요...죽 하나 있고

나머지는 피자나 핫도그 같은 음식들이에요 ㅠㅠㅠ

엄마랑 저의 입맛은 아닌듯하여

그냥 닭강정하나 먹기로해서 제가 다시 닭강정을 사러 들어갔어요

 

 

가면서 두리번거리며 갔는데

오...마블 우산이 있어요

한때는 마블 빠였는데

원피스 빠가 되어서 마블을 잘 안봐요

원피스우산이나 굿즈가 있으면 바로 구입할건데

너무 아쉬워요

 

 

이런 구루마가 있으면 정말 편할것 같아요

엄마랑 쇼핑하면 정말 많이 구입하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구루마 있으면 언제든지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

 

 

와...치킨도 있고

새우튀김도 있고

통삼겹살 구워진것도 있어요 ㅋㅋㅋ

와...통삽겹살 들고 뜯고싶네요

한입 뜯을때 나오는 육즙 생각하면

성욕보다 식욕에 지배당하며 살것같아요

와..황홀하겠다

 

 

크...미쳤다 ㅋㅋㅋㅋ

언젠가 통째로 들고 뜯을날을 기약하며

버킷리스트로 남겨놔봐요 ㅋㅋㅋ

 

 

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이지만

당장 가스버너에 불판 올려서

돼지고기를 올리고싶은 기분이에요

 

 

초밥도 엄청 많아요 ㅎㅎ

음.. 밥을 먹고싶지만 초밥은 안땡기네요

 

 

결국 순살닭강정을 골랐어요

양도 많고, 먹음직 스러워요 ㅋㅋ

 

 

양념소불고기가 엄청나게 많이 팔렸어요

가격이...ㄷㄷ

 

 

정육코너에 있는 돼지와 소고기를 보며

군침을 흘리며 계산하고 집에왔어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이 없으니 종종 엄마랑 쇼핑하러 와야겠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