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지만 불법주정차 신고앱을 설치해본 솔직후기

2020. 5. 27. 07:00정보

728x90
반응형

sitemap.xml
0.01MB

 

저는 회사차를 끌고 직원들을 태우고 다녀요

제가 가장 멀리살기도 하고

스타랙스를 운전할수 있는 직원이

저밖에 없어서죠..ㅠㅠㅠㅠ

저희 동네는 주차를 할수 있는 자리가 정말 없어요

회사에서 월주차를 해주지 않아서

재주껏 단속 안나오는곳으로 주차를 했었어요

 

아.................................................

그런데 3일전에 한번 단속되었어요

뭐....다음날이 시장이 열리는 날이라

전날 밤에 늦게빼서 그런가부다 하고 과태료를 납부했는데

시장이 열리지도 않는 날인데 불법주정차 단속이 떠서

또 과태료를 납부하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속시간도 오후 3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뭐...저의 잘못이죠...

 

 

ㅋㅋㅋㅋㅋ뭐 할말이 없어요

제가 잘못했죠

회사차라서 같이 이용하는 직원들에게

뿜빠이 하자고 하기에도 속좁아보이고

뭐.. 회사차 이용하면서 차비 굳혔으니 

그거생각하면 내도 되겠다 생각해서

아....속 쓰리지만 내가 납부할 생각하고

전단지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했어요

 

 

"과태료 납부하려구요"

 

"차번호 불러주세요"

 

"123룬ㅇ러ㅗ1214123 요"

 

"전화주신 번호로 가상계좌 갈겁니다"

 

"네"

 

저는 원래 누구에게나 엄청 친절하거든요

근데 아....멘탈이 너무 파괴될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아...내 4만원...ㅠㅠㅠㅠ

 

 

하...........

엄청 빠른 속도로 문자가 날라오더라구요

내가 잘못했으니까...

나라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기쁜 마음으로 또 내기로해요

아...지금껏 낸 돈만해도 치킨이 몇마리냐

 

 

진짜 손이 덜덜 떨려요

4만원이 이렇게 날라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납부하면 얼리버드로 할인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납부하기 싫지만 억지로 했어요

 

아.............분이 안풀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신고한게 아닐까해서

나도 불법으로 주정차되어있는 차를 신고할 생각을하고 인터넷 서치를 해봤어요

 

 

불법주정차 신고앱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불법주정차만 신고할수 있는 앱이에요

걍 사진찍어서 올리기만하면 되는거라 엄청 심플해요 ㅋㅋㅋ

법을 어기는 사람을 나도 신고하기로해요

절대로 억울해서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시민의식과 발전과 안녕을 위해서 하는거에요

 

 

 

불법주정차 신고앱을 열고 촬영버튼을 누르면 카메라앱이 켜져요

그럼 여러 각도로 번호판 나오게 촬영을 해요

2장 이상 촬영해야해요 ㅎㅎ

 

 

촬영한 2장이상의 사진을 첨부하구요

신고위치는 자동으로 위치가 잡히기 때문에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요 ㅋㅋ

신고내용은 자유롭게 작성하시고

신고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요

 

 

그럼 나의민원이 보여요

신고한 내역이 떠요 ㅎㅎ

정상적으로 신고된걸 확인하고 

내일 그대로 주차가 되있나 확인해봐야겠어요

불법주정차 신고앱을 요긴하게 써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