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마이야르 카페에 방문한 솔직후기

2020. 11. 23. 22:43맛집

728x90
반응형

주말마다 결혼 준비 때문에 항상 신경 쓰고 고생한 여자 친구가 너무 고맙고 해서

토요일에 바람쐬러 가려고 의정부 쪽에 이쁜 카페를 찾다가

마이야르를 찾게되었고, 별점도 높길래 출발했어요 ㅎㅎ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오른쪽에 빨간 간판이 있더라구요 ㅎㅎ

주차장이 상당히 넓어서 정말 편하게 주차했어요

 

 

너무 이쁘게 꾸며놨어요~

지금은 날씨가 추워져서 시들었는데

초록 초록한 5월에 방문하면

정말 이쁠것같더라구요

 

 

온도 체크와 명부 작성하고 손 소독도 했어요 :)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연말 분위기가 한껏 나네요 :)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을 것 같은 외곽 야외가 있는 카페로 찾았는데

너무 잘 찾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따뜻한 점심쯤에는 야외에서 햇빛 받으며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주문하려고 왔는데

빵을 직접 구우나 봐요~

와 근데 빵들이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눈으로 먹어봤는데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이쁜 빵들

 

 

초코 덕후라

초코 마들렌 먹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왼쪽 봐봐요 저것도 초코예요~~~~

먹고 싶은 대로 다 먹으면 돼지 될 까봐 참았어요

 

 

와.... 빵 자유이용권 없나요

 

 

이야!!!!!!

손에 비닐장갑 끼고 들고 먹고 싶어요

빵 안에는 딸기잼이 있을 것 같은 기분 ㅋㅋㅋ

 

 

앙버터 ㅋㅋㅋ

우와.... 저것도 손에 들고 한입 베어 물고 찐한 초코우유 한 모금 마시고 싶네요... 아 군침

 

 

인절미 크로와상이에요 ㅎㅎ

 

 

빵은 골랐구 뭐 마실까 고민해요

 

 

저는 아아연을 먹고, 여자 친구는 아아를 먹어요 ㅎㅎ

원두를 고를 수 있더라구요

 

 

깔끔한 메뉴판

 

 

쫜~~이거시켰어요 ㅋㅋ

무화과가 있는 빵이랑

인절미 크로와상이에요 ㅎㅎ

 

 

카페 오기 전에 

뼈해장국을 먹고 왔어요 ㅋㅋㅋ

그래서 빵 두 개가 너무 많은 양인 거예요

근데 세상에나 저 빵들이 뱃속에 들어가더라구요..와...

무화과의 달콤함과 빵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정말 대박 맛있는 빵이에요!!!

아니 그리고 인절미 크로와상 있잖아요

크로와상 안에 아무것도 없을 줄 알았거든요?

근데 저기 안에 크림이 있는데

달콤? 맛있는 크림이 있어요 ㅎㅎ

인절미 가루도 엄청 많이 있어서 정말 핵 존맛탱이었어요 ㅋㅋㅋㅋ

두 개 빵을 먹었는데 다른 빵은 얼마나 맛있을까....

(여자친구님아 이거 포스팅 보겠죠? 여기 나중에 또 와서 다른 빵 먹을까요?ㅋㅋ)

 

 

비번이 없는 와이파이 ㅎㅎ

 

 

원두의 향을 시향 할 수 있게끔 돼있어요

 

 

영어로 된 인증서가 엄청 많았어요!!

제가 영알못이라 읽을 순 없는데

엄청 있어 보였어요!!

 

 

이것 봐 봐요 상장도 있고

와.... 저는 커알못인데

여기 커피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차를 마시는 느낌? 고급스러운 아이스 차 느낌이었어요

 

 

여자 친구와 큐티하고 삶도 나누고, GBS예습도 하고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야경이 너무 이쁘네요~ 다음엔 저녁에 와볼까 해요 ㅎㅎ

서울에서 오기엔 약간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여행 가는 기분으로 오면

상당히 기분이 좋아요 :)

갑갑한 도심을 벗어나서

산속에 있는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꼭 오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