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짜장치킨을 처음 시켜먹어본 솔직후기

2020. 11. 22. 11:02맛집

728x90
반응형

라디오에서, TV에서 이영자가 광고를 엄청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ㅎㅎ

금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역시 금요일이라 그런지 대기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ㅠㅠ

 

 

 

매일 60마리만 튀겨서 60계치킨이죠!ㅎㅎ

너무 궁금한 짜장 치킨 ㅋㅋㅋ

 

 

너무 배가 고팠고 국물도 필요할 것 같아서 

여자 친구님이 센스 있게 진라면도 준비했어요 ㅎㅎ

 

 

밥도 비벼먹는다고 광고에서 본 것 같아서

밥도 준비했어요 ㅋㅋ

 

 

기본 템인 단무지도 셋팅!!

 

 

와.... 비주얼 봐요

계란이랑 완두콩이 세팅돼있네요ㅎㅎ

진짜 짜장면 느낌이 살짝 나요 ㅎㅎ

 

 

라면을 호로록 먹고!

 

치킨을 한입 먹어볼게요 ㅎㅎ

음... 순살로 주문했어요.

한입에 깔끔하게 먹었어요

음... 맛은... 음...

첫 입은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이 소스가 치킨이랑 맞다니!

 

 

짜장 치킨인 줄 알았는데 원래 이름은

[짜파 치킨]이에요 ㅎㅎ

집에서 짜파게티 끓여먹을 때

물을 약간 부족하게 잡고

짜장 수프를 비비면 약간 걸쭉하게 되잖아요?

딱 그 맛?

그래서 한두 입은 맛있었는데

그다음부터는 살짝 물리더라구요

 

 

밥도 비벼먹을라고 했는데

물리기도 했고,

짜장 소스가 많이 없어서

두 입정도 밥을 넣고 비벼봤어요 ㅋㅋ

음... 느끼함과 물리는 맛이에요 ㅎㅎ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맛이에요

새롭기도 했고, 이런 치킨도 있구나 싶기도 했어요 ㅎㅎ

역시 치킨은 후라이드와 양념과 간지 치킨이 맛있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