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재방송보면서 네네치킨 청양마요 먹은 솔직한 후기

2020. 9. 30. 00:49맛집

728x90
반응형

저는 평소 고기를 엄청 좋아해요

돼지고기를 보면 자동적으로 군침이 흘러요 ㅋㅋ

그렇게 고기를 좋아하는데 어느 날 유튜브를 보다가 

먹방 유튜버가 네네치킨 청양 마요를 먹는 리뷰를 보았어요.

진짜 먹고싶어서 여자 친구와 먹으려고 각을 잡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여자 친구가 놀면 뭐 하니에서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가 나오는데 재밌다고 해서

먹으면서 보자고해서 재방송을 틀면서 군침을 흘리며 네네치킨을 시켰고,

사진을 하나씩 찍었어요 ㅋㅋㅋㅋ

 

 

너어무~먹고 싶어서 사진을 대충 찍은 것 같아요

이제 진짜 열심히 성의있게 찍어볼게요

 

 

와.. 배달 팁이 2천 원이네요

뭐 배달하는데 비용이 들어가는 건 알겠지만

다른 포스팅 보니 1천 원인 곳도 있더라구요

흠... 쫌 그렇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네요

배달 팁까지 해서 청양 마요 치킨 한 마리를 시켰어요

 

 

봉인해제 씰이 있어요

정말 튼튼하게 불어져 있더라구요

살살 몰래 뜯기에는 불가능한 재질이에요 ㅎㅎ

정말 확실하군요!!!

 

 

상자를 오픈했을 때의 모습이에요 ㅎㅎ

양파가 담긴 봉지가 보였고,

은박지에 뭐가 들었을지가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와... 후라이드 치킨으로 오는구나 ㅋㅋㅋㅋ

사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꺄하하핳ㅎ

그냥 후라이드만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ㅋㅋ

포스팅을 하면서도 군침이 흐르네... 아... 조건반사

 

 

청양 마요 소스에요!

매운걸 잘 먹는 건 아니고 그냥 보통?

그렇지만 맵찌리인 저는 과연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했어요

 

 

반마리용이어서 두 개를 주네요 ㅎㅎ

아니 근데 다른 포스팅 보니까 

청양고추도 직접 썰어서 주시던데

저희가 시킨 곳은 양파만 썰어서 주시더라구요

 

 

맵찌리인 저는 뭐 안 주셔도 상관없지만

그래도 뭔가 찝찝하더라구요 ㅋㅋ

 

 

그렇지만 서비스인 양념소스에 떡볶이 떡 범벅을 주셔서 

쿨하게 용서해드림

 

 

와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ㅋㅋ

진짜로 한 마리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양파를 치킨 위에 올리고

소스를 뿌렸어요

 

 

쫘자잔~~ 이렇게 뿌렸어요 ㅎㅎ

원래대로라면 청양고추 토핑도 뿌려야 하는데

그게 없어서 그림은 안 나오지만 일단 한입 먹어볼게요 ㅋㅋ

자! 이제 솔직한 후기가 나와요

 

 

한입 먹은 사진은 안 이뻐서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할게요 ㅎㅎ

일단 한... 3~5조각까지는 매운맛을 즐기며 먹었어요

매운걸 잘 못 먹지만 참으면서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운맛이에요

상상하시는 마요네즈+청양고추의 맛이에요 ㅎㅎ

계속 먹으니까 마요네즈의 느끼한 맛이 있고,

양파랑 같이 먹으니 다 먹고 나서 입냄새가 너무 심하게 남아있더라구요

느끼해서 금방 질리는 맛이었어요 ㅠㅠ

요즘 인기여서 시켜먹어 봤는데

또 시켜먹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내 돈 내산 솔직 리뷰 마칠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