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들어가본 노브랜드버거 솔직후기

2020. 6. 8. 22:37맛집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고기를 먹고 싶어서  여자 친구와 삼겹살 2인분을 먹고 목살 2인분을 먹었어요. 목살이 우리의 취향이 아니어서 뒷마무리가 너무 허전하고, 입가심을 하고 싶은 마음에 삼겹살을 1인분을 더 먹을까 하다가 참았어요. 사이다로도 입가심을 할 수 없었기에 허탈하게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보이던 노브랜드버거!!

 

두 가지 궁금증이 있었어요. 하나는 과연 저렴할까? 또 하나는 맛이 있을까?

삼겹살을 애매한 양으로 먹어서 뭔가 꽉 찬 느낌이 아니었어요. 나만 그랬어요.. 여자 친구는 이미 배가 불러 있었어요. 햄버거를 먹고 싶다고 눈빛을 보냈는데 먹으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ㅎㅎ완전 천사!! 배 나온다고 구박 안 하는 이쁜 천사예요 ㅎㅎ

 

노브랜드라 정말 저렴하고, 햄버거가 정말 클까?라는 기대감으로 들어갔어요 ㅋㅋ

근데 모델을 써서 광고를 할 정도면 그것도 햄버거 가격이 오르는 거 아닌가?라는 걱정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노랑노랑 한 노브랜드 버거를 먹으러 들어가요

 

 

들어가자마자 기계에서 주문을 해요 ㅎㅎ

뭐 이제 성인이고 머리도 제법 컸으니까 기계를 사용해서 주문을 해보도록 해요

 

 

 

노브랜드 버거 메뉴를 보고 궁금증이 풀렸어요

노브랜드 버거는 저렴하지 않구나! 차라리 버거킹이 더 저렴해요~

아... 여기서 1차 실망을 했어요 ㅠㅠㅠㅠ

그래서 고깃집 뒤풀이를 왔으니 일단 맛이 궁금해서 하나라도먹어보려구요

저는 시그니처 세트를 주문했어요 ㅎㅎ

 

 

음료수는 본인의 취향에 맞게 따라 마시면 되요 ㅎㅎ 셀프로 따라야 하는데 롯데리아처럼 무한리필은 아닌 게 너무 아쉽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음료를 많이 따르려면 얼음은 딱 세 덩이가 적당하고, 나머지는 음료로 가득 따라야겠더라구요 ㅋㅋㅋ그래야 1번 먹는 음료를 많이 마실수 있어요. 저는 탄산이 너무 좋아요 ㅋㅋ 그래서 탄산이 무한 리필되는 롯데리아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햄버거 먹을 때 탄산을 쭈욱 쭈욱 들이키면서 먹으면 목 넘김이 짜릿짜릿하면서 눈물을 흘리면서 먹을 수 있거든요

 

 

일단 이렇게 받아왔어요 ㅎㅎ 가게의 노랑노랑과 제품도 같은 콘셉트이어서 디자인은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디자인과 광고만 안 했더라면 가격이 저렴했을 건데 말이죠 ㅠㅠㅠㅠ

제가 돈이 없거나 한 게 아니라 기대감과 노브랜드 컨셉이 저렴한 거잖아요 ㅎㅎ근데 그게 아니어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흠...감튀에요 ㅋㅋ

크기가 커요~ 맘스터치 감튀보다 살짝 더 큰 거 같아요 ㅎㅎ

근데 아쉬운 점은 정말 감자를 튀긴 듯? 아님 에어프라이로 요리를 한 것 같은 식감? 맛이에요..

맥도널드처럼 소금이나 롯데리아처럼 짭짤함이 없어요 ㅋㅋㅋ

어쩔 수 없이 케챂을 뿌려서 같이 먹어야 해요~ 너무 밍밍한 쌩감자더라구요 ㅠㅠㅋㅋ

 

 

햄버거에요!ㅎㅎ

시그니처 햄버거인데

음.... 기대가 너무 큰것같아여 ㅠㅠㅠㅠ

편의점에서 파는 햄버거와 비슷한 맛? 너무 밍밍하더라구요

건강한 맛? 칼로리가 낮을 것 같은 맛이에요 ㅋㅋ

그치만 치즈가 2장이나 있어서 치즈의 느끼한 맛이 확 느껴져요

사이즈는 제법 크더라구요

고기 패티가 너무 퍽퍽했어요

음... 전체적으로 너무 실망한 맛이에요 ㅠㅠ

가격도 저렴하지않구 맛도 밍밍하고....

무튼 솔직한 저의 노브랜드 버거 시그니처 버거 후기였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