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올인원 로션 추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2020. 12. 7. 16:04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평소에 아무거나 바르고 다니는 저는

피부에 신경을 잘 안쓰고 다녔어요

세수하고 피부 진정시키는 스프레이면 쓱 뿌리면

그게 전부였거든요

얼굴에 유분이 많아서 땡기거나 하지 않았는데

요즘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져서 그런지

쉽게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여자 친구와 올리브영에 갔어요

 

 

 

이것저것 발라봤어요

어떤 건 너무 점도가 높아서 끈적하고

어떤건 수분이 금방 날라가더라구요

 

 

닥터지 제품이 그래도 유명한 브랜드 네임이고,

여자 친구도 이게 좋다고 해서 골랐는데요

더 마음에 드는 건!

 

 

바로 미백과 주름개선 2종의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거예요 ㅎㅎ

제가 남자답게 까만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하얀 피부를 갈망하는 마음이 쪼금 있었거든요

이렇게 화장품 하나를 통하여

약간의 희망이 생기네요

 

 

영어가 많네요

 

 

150ml에요

반년 이상은 사용할 수 있겠네요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ㅎㅎ

 

 

음 마음에 들어~

 

 

피부에 발라봤는데

확실하게 살짝 하얘지는 기분이긴 해요

(기분 탓임)

그리고 얼굴에 당김 현상도 없이

상당히 촉촉하고 가벼워서

만족해요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가 흥해서 

이런 거 협찬받으면 좋겠지만

내 돈 내산 후기예요 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